THE 2-MINUTE RULE FOR 부산 공항

The 2-Minute Rule for 부산 공항

The 2-Minute Rule for 부산 공항

Blog Article

여의도 · 수영 · 알뜨르 · 춘천■ · 전주(송천동)■ · 충주(목행동) · 코엑스(도심공항)

여의도 · 수영 · 알뜨르 · 춘천■ · 전주(송천동)■ · 충주(목행동) · 코엑스(도심공항)

공항주변지역, 드론비행은 금지입니다. 자세히보기 국내선 탑승수속 시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울산 정치권 차원에서 현재의 울산공항은 폐항하고 울산 신공항을 건설하여 이전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따라서 착륙후 다시 활주로를 통해 램프로 들어오던 항공기가 유도로를 통해 더 빠르게 들어 올 수 있게 되었다.

회사 측의 반발만 있었던 핀에어 때와는 상황이 다른데 항공업계가 그만큼 어렵다는 걸 보여주는 사례일 것이다. 게다가 노조의 경우 구 정권의 주요 지지층이었던 만큼 그들의 반발을 마냥 무시할 수는 없었다.

특히 핀에어 때와 달리 국적사들의 노조까지 일자리 상실 우려로 적극 반발하고 있다.#

요금도 국제선 취급이라 비싸고, 편수도 얼마 없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많은 시민들은 유럽 갈 때 가까운 외국에 가서 환승하거나 노포동이나 사상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가는 시외버스를 이용하는 실정이다.

사실 경주는 두 도시 가운데에 있고 어디가 더 편한지는 경주 안에서도 지역별로 갈리는 정도라 어떻게 되든 크게 상관 없었지만 포항과 울산 두 도시가 서로 열 부산 휴게텔 올리다 결국 두 공항 모두 실제 명칭 변경은 이루어지지 않아서 오늘날까지 이르고 있다.

인천 · 김포 · 제주 · 김해 · 대구 · 청주 · 무안 · 광주 · 양양 · 울산 · 여수 · 포항경주 · 군산 · 원주

활주로가 매우 짧아서 운항이 가능한 항공기가 많지 않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이 보유한 대형 항공기는 울산공항에서 운항이 불가능하다.

위에 언급된 새 여객터미널이 완공되면 기존 국제선 터미널은 저비용항공사 전용 터미널로 이용하는 방안이 검토되고 있다.

그러나 울산공항 폐항을 제기한 송철호 시장의 후임으로 당선된 김두겸 시장이 울산공항의 이전 또는 확장을 위해 실시한 용역의 결론은 이전과 확장 두 안 모두 경제성이 없는 것으로 도출되었다.#

Report this page